65
반응형

나트랑 추천 여행 일정

나 홀로 나트랑 정복 ! 3박 4일 알찬 관광 코스

나트랑은 휴양의 낙원이지만, 혼자서 놀기에는 지루할 것 같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그건 오산이에요. 나트랑은 혼자서도 충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한 곳이에요. 그렇지만 오랜 기간 머물면 지루해질 수도 있으니, 3박4일 정도의 여행이 딱 적당하겠죠. 하루는 나트랑 시내 관광으로 뽀나가 탑과 나트랑 대성당을 둘러보고, 또 하루는 호핑 투어와 해양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그래도 여유가 있다면 황홀한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고, 일상으로 돌아가기 전에 힐링 타임을 갖는 건 어떨까요?

여행 일차 여행 내용
1일 차 냐짱 도착 후 숙소에서 휴식(리조트보다는 시내 호텔 추천)
2일 차 시내 관광 즐기기(롱선사(Long Sơn Pagoda), 냐짱 대성당, 뽀나가 탑, 혼쫑곶 등)
3일 차 섬 일주 호핑 투어 및 다이빙 체험
4일 차 머드 온천 체험 후 냐짱 센터 및 야시장 쇼핑. 한국으로 출국

포인트.

외로움을 느낄 수는 있지만, 혼자 여행하는 장점은 모든 일정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시내 관광 명소를 다 돌아다니려면 관련된 명소들을 효율적으로 묶어 이동 계획을 세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여행 스타일이 휴양보다 관광에 더 어울린다면, 시내 호텔이나 다른 여행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호스텔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죠.


이것이 휴양이다 ! 4박 5일 커플 휴양 코스

이것이 진정한 커플 휴양이에요! 4박 5일 동안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달콤한 여행 계획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관광 명소를 소화하는 것보다 연인과 함께 휴양을 중심으로 한 여유로운 스케줄을 즐기려 합니다. 냐짱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빈펄 랜드의 워터파크와 놀이동산에서 하루를 즐기고, 세일링 클럽이나 루이지애나에서 맥주 한 잔과 함께 로맨틱한 나이트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하루는 냐짱 비치나 훌륭한 리조트에서 오롯이 힐링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연인과 함께하는 이 여행은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여행 일차 여행 내용
1일 차 나쨩 도착 후 숙소에서 휴식(숙소는 리조트 추천)
2일 차 빈펄 랜드 투어 Vinpearl Land(워터파크/놀이동산) 후 저녁에 나이트라이프 즐기기(세일링 클럽 등)
3일 차 섬 일주 호핑 투어 및 다이빙 체험
4일 차 냐짱 비치 또는 센트럴 파크에서 일광욕 후 리조트에서 휴식
5일 차 혼쫑곳 관광. 쇼핑(냐짱 센터 등) 후 커플 마사지. 한국으로 출국

포인트.

혼자가 아니라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니까, 지나치게 바쁜 일정은 피해야 합니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여유를 두고, 섬 일주 호핑 투어나 마사지와 같은 활동은 미리 예약해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커플 여행을 위해 로맨틱한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나트랑을 푹 누릴 수 있는 여행이니까, 늦은 저녁까지 즐기고 싶다면 주말 저녁 시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아요. 주로 세일링 클럽이나 루이지애나 같은 장소는 주말에 관광객들로 붐빕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 4박 5일 가족 여행 코스

가족과 함께하는 아이들을 위한 즐거운 4박 5일 가족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여행은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 명소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므로,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놀이동산인 빈펄 랜드는 필수적인 곳입니다.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그리고 4D 영화관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며,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입니다. 이외에도 베트남의 전통 수상 인형극을 감상하거나, 머드 온천을 체험하는 것도 아이들에게는 재미있고 독특한 경험일 것입니다.

여행 일차 여행 내용
1일 차 냐짱 도착 후 숙소에서 휴식(숙소는 리조트 추천)
2일 차 빈펄 랜드 투어(워터파크 / 놀이동산) 후 리조트에서 휴식
3일 차 양바이 폭포 투어 후 베트남 전통 수상 인형극 관람
4일 차 머드 온천 체험 후 예르생 박물관 또는 해양박물관 관람
5일 차 오전 리조트 휴식. 쇼핑 후 한국으로 출국

포인트.

가족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숙소 선택입니다. 여행 예산을 숙소에 맞춰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입니다. 5성급 호텔이나 리조트를 고려하는 것도 좋지만, 더 가족 친화적인 숙소도 고려해볼만합니다. 특히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기려면 시내에서 가까운 숙소가 편리할 것입니다. 아나 만다라, 인터컨티넨탈과 같은 중심지 호텔을 고려해보세요. 만약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빈펄 리조트나 퓨전 리조트, 식스센스, 미아 리조트와 같이 한적하면서 휴양에 최적화된 리조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족의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맞게 숙소를 선택해보세요.


호치민 + 나트랑 5박 6일 핵심 여행 코스

호치민과 나트랑을 함께 즐기는 5박 6일 핵심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한국에서 나트랑으로 직항편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호치민과 나트랑을 연계한 여행은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나트랑은 관광 포인트가 제한적일 수 있지만, 호치민에서의 시내 관광으로 이 부족함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이 여행은 관광과 휴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여행 일차 여행 내용
1일 차 호찌민 도착 후 숙소에서 휴식
2일 차 호찌민 시내 관광(노트르담 성당 등) 후 쇼핑(벤타인 시장, 사이공 스퀘어 등)
3일 차 국내선 비행기를 타고 냐짱으로 이동. 오후 시내 관광 즐기기(2곳 정도)
4일 차 섬 일주 호핑 투어 및 다이빙 체험
5일 차 냐짱 비치 또는 센트럴 파크에서 일광욕 후 머드 온천 체험
6일 차 혼쫑곶 관광, 쇼핑(냐짱 센터 등) 후 마사지, 한국으로 출국

포인트.

5박 6일 동안 호치민과 나트랑에서의 풍성한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호치민에서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나트랑에서는 관광과 휴양을 모두 즐기는 일정입니다. 호치민에서 나트랑으로 이동할 때, 국제공항 옆에 위치한 국내선 공항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 두 공항은 동물로 5~7분 거리에 있으니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 국내선은 게이트가 자주 변경되므로 보딩 타임 이전에 도착하여 게이트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호치민과 나트랑을 완벽하게 즐기며 풍성한 6일간의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달랏+나트랑 5박 6일 달랏 연계 여행 코스

베트남에서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높은 '미니 프랑스'로 불리는 달랏을 포함한 5박 6일 달랏 연계 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나트랑에서 달랏까지 이동은 버스를 이용하면 약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여정은 달랏을 탐험하는 중에 냐짱의 일정을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는 여행입니다. 체력이 힘들게 느껴진다면, 호핑 투어보다는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가벼운 시내 관광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달랏과 나트랑을 동시에 경험하며 풍요로운 5박 6일 동안의 여행을 즐겨보세요.

여행 일차 여행 내용
1일 차 냐짱 도착 후 숙소에서 휴식
2일 차 달랏까지 버스로 이동한 후(4시간) 랑비앙산 관광
3일 차 기차역, 크레이지 하우스 관광후 냐짱으로 복귀
4일 차 냐짱 비치 또는 센트럴 파크에서 일광욕 후 머드 온천 체험
5일 차 섬 일주 호핑 투어 또는 시내 관광 즐기기
6일 차 혼쫑곳 관광, 쇼핑(냐짱 센터 등) 후 마사지, 한국으로 출국

포인트.

나트랑에서 달랏까지의 왕복 이동은 약 8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이동 시간을 고려하여 나트랑과 달랏 일정을 조절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나트랑 일정을 소화해야 하므로, 달랏에서 보내는 시간은 1박 정도가 적당할 것입니다. 이동 시간은 비슷하지만, 달랏에서의 투어 시간을 줄이는 방법으로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트랑 한인 전문 여행 업체인 '베나자'와 같은 업체를 통해 사전에 달랏 투어를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2019.10.14 - [세상 이곳저곳/◁_나트랑(냐짱) 여행 준비_▶] - 베트남_나트랑_냐짱 여행하는 6가지 이유

 

베트남_나트랑_냐짱 여행하는 6가지 이유

나트랑(냐짱)을 여행하는 6가지 이유 1. 친절한 사람들 냐짱 사람들은 참 친절하다. 호텔에서나 식당에서나 항상 미소를 머금고 여행자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만약 길을 잃어 헤맬 때 지나가는

balong.tistory.com

2019.10.17 - [세상 이곳저곳/◁_나트랑(냐짱) 여행 준비_▶] - 베트남_나트랑_냐짱_인기 있는 대표 음식

 

베트남_나트랑_냐짱_인기 있는 대표 음식

베트남 인기 있는 대표 음식 베트남 음식은 쌀국수를 비롯해 우리나라에서 어렵지 않게 맛볼 수 있는 음식이다. 하지만 본토에서 직접 먹는 맛은 분명 다를 수밖에 없다. 냐짱은 해안 도시답게

balong.tistory.com

2019.10.19 - [세상 이곳저곳/◁_나트랑(냐짱) 여행 준비_▶] - 베트남_나트랑_냐짱_추천 기념품_가격_꼭 사야할 선물 리스트

 

베트남_나트랑_냐짱_추천 기념품_가격_꼭 사야할 선물 리스트

냐짱 추천 기념품 쇼핑은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다. 냐짱에서는 마트와 시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의 추억을 남기는 기념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커피와 코코넛오일 등 주로 구입하게 되는

balong.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